가족나들이장소

통영여행 - 요트 투어 & 금호마리나 리조트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6. 10. 09:36
반응형

통영여행 - 요트 투어 & 금호마리나 리조트

5월에 다녀온 1박 2일 통영 여행
저번에 친구들이랑 통영 요트 투어 했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에는 가족과 함께 요트 투어를 했어요. 요트 투어 가격이 저렴한것 부터 다양했는데 가격이 만원대는 요트가 너무 작아서 저희가 선택한 요트 투어는 "오션브리즈" 입니다.
주말요금 1인당 30,000원 이고, 네이버쇼핑에서 결제해서 갔어요.
요트가 크고, 넓어 원래 정원이 30명까지 탈 수 있는데,,, 이 날 저희 가족밖에 없어서 8명이서 요트투어 다녀 왔어요.
선셋투어, 한산도 제승당 투어가 있는데 저희는 한산도요트투어 선택 !!!
한산도까지 요트로 가서 1시간 정도 제승당 산책하고 다시 돌아오는 코스예요. 시간은 약 2시간 소요 되었어요.

출발전 각자 자리 잡고 한컷

날씨가 흐려서 걱정했는데 파도도 잔잔하고, 구름도 멋진 배경이 되어 주었어요.
한산도에 도착해서 1시간 정도 산책 시간 주고, 이렇게 가족 단체샷도 찍어주세요. 갈매기용 새우깡도 제공해주는데,,, 아들이 갈매기 안주고 자꾸 자기가 먹어서;;;; 민망 ;;;;;
돌아오는 길에는 샴페인도 제공해 줍니다.


통영 요트 투어 단체 가족 사진
제승당 가는 산책로 - 평화롭고 아늑한 느낌이 나요.



제승당 - 충무공 이순신의 사령부였던 곳으로, 이곳에서 임진왜란때 왜적과 싸워 한산도대첩으로 큰 승리를 거둔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거북선도 전시되어 있구요, 이순신 장군의 초상화와 함께 사당이 모셔 있습니다. 저희도 아이들과 함께 묵념하고 왔어요.
통영요트투어를 마치고, 금호마리나 리조트로 체크인 하러 출발.
금호마리나 리조트앞에 바다 배경으로 한컷 !!!


금호마리나 리조트 - 로얄스위트디럭스 ( 오션뷰를 하려면 2만원 추가 요금있어요) 3시 체크인인데, 일찍 체크인 가능하다고 해서 1시 30분 정도에 체크인하고 들어갔어요. 체크아웃 시간은 11시.
오션뷰 하길 잘했죠, 정말 방4개, 거실, 테라스 모두 오션뷰~ (화장실 3개) 정원 10인 이라 수건, 이불 모두 넉넉했어요.
탁 트인 바다보면서 힐링하고, 그냥 망망대해가 아니고, 크고 작은 섬도 많고, 요트, 어선, 화물선 크고 작은 다양한 배들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
저녁은 통영 중앙시장에서 회사고, 치킨 (배달), 케이크 까지 쭌이 생일 잔치까지 한번에 ~ 끝
너무 즐거웠던 가족 여행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