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장소

부산 기장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백양농원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6. 8. 08:51
반응형


부산 기장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백양농원


3일 연휴 동안 집에만 있기는 섭섭하고, 멀리 가자니 귀찮아 부산 기장 백양농원에 다녀왔어요. 남편이 아들만 데리고 1차로 다녀오고, 아들도 남편도 너무 좋다고 해서 다시 한번 찾은 곳입니다.
캠핑가면,,, 너무 짐도 많고 챙길것도 많고, 특히나 텐트에서 자는건 정말 힘든 1인으로 이렇게 당일치기로 캠핑 기분 낼 수 있는 곳이 너무 좋아요!!!!
아래 주소를 네비에 찍고 가시면 됩니다.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백양농원
백양농원 입장료 : 어른 3000원 / 어린이 1000원
백양농원 입장 시간 : 10시~ 18시
주차장이 협소해서 나중에 이중 삼중 주차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나가고 싶을때 바로 나가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도 있으니, 시간 여유잡으셔야 합니다.

백양농원 주소 : 부산 기장군 철마면 백운산길 265 (우)46002
산길을 한참 꾸불 꾸불 올라가는데 이렇게 넓은 평지가 나온다는게 사실 깜짝 놀았어요. 넓은 잔디밭에 나무들이 잘 조경되어 있어요. 저희는 일찍 도착해서 나무 그늘에 자리를 잡고 텐트치고, 의자 셋팅했습니다. 여기는 나무 그늘이 많이 없어서 꼭 텐트나 타프는 필수로 가지고 오시는거 같아요.

백양공원이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이유 :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넓은 잔디밭
축구공 가지고 가서 신나게 뛰어 놀고, 배드민턴도 치고, 아이들의 무한 체력 다시 한번 감탄합니다. 하루 종일 뛰어 놀아도 지치지를 않네요 ;;;; 계속 놀아달라고 해서 어른들이 지침 ;;;;;
나중에는 옆집 모르는 아이들과도 축구도 하고, 올챙이도 잡으로 다니고, 저희는 편히 의자에 앉아서 편히 쉬었어요.

귀염둥이들 포즈도 멋져요

저희는 간단하게 원터치 텐트 치고 집에서 준비해간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여기는 취사 금지 이기 때문에 도시락이나, 먹을 것을 준비해서 와야 해요. 보통 통닭을 많이 사오던데,,,, 저희는 아침 일찍 출발했기 때문에, 그전날 족발 시켜서 가져왔어요. 족발은 식어도 맛있어요. ㅎㅎㅎㅎ
밖에서 먹는 밥은 꿀맛입니다.

열심히 띄고, 배도 채우고, 백양공원에 있는 작은 도랑에서 아이들은 개구리, 올챙이, 도룡용을 잡았어요. 사실 도랑이 너무 작은데 아이들은 바글바글 ㅎㅎㅎㅎㅎ 뭐가 잡힐까 했는데, 생각보다 잘 잡 더라구요. 하루종일 도랑을 몇번을 왔다 갔다 하더니, 나중에는 한 수십마리는 잡은 거 같아요. 집에 오기전에 다 풀어주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