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장소

가족나들이장소 - 거제도 거제식물원 -거제정글돔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6. 9. 08:19
반응형


가족나들이장소 - 거제도 거제식물원 -거제정글돔


부산 근교 나들이 장소 - 거제도에 있는 거제식물원입니다.
TV 프로그램에 이미 많이 소개되었구요. 1박 2일에도 나와서 엄청 핫한 곳입니다. 저희는 주말에 가서 엄청난 인파에 깜짝 놀랐어요. 거제식물원은 원래 있었고 정글돔이 새로 생긴거 같아요. 거대한 유리돔 모양이 거제식물원 멀리서도 눈에 확 띄여서 찾기 쉬워요.
(주차장은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

  • 거제정글돔 운영 시간 : 9시30분-18시
  • 거제정글돔 입장료 : 만6세이하 만65세이상 무료
  • 거제정글돔 주소 : 경남 거제시 거제면 서정리 978-26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 참조

파란 하늘 날씨가 좋으니 정글돔이 더 멋지네요
거제 정글돔 포토존
정글타워

아이들을 위한 정글타워 - 거대미끄럼틀이예요.
보자마자 아들이 타고 싶다고했는데 시간별로 인원 제한이 있는데 주말이라 뒷시간까지 모두 예약이 끝난 상태여서 아들이 너무 아쉬워 했어요

이제 정글돔 으로 고고!!!!
들어가자마자 와- 너무더워서 숨이 탁 막히더라구요.여름 나들이장소로는 비추천입니다.
겨울이나 날이 쌀쌀할 때 가면 더 좋을 거 같앙요. 밖에서 봐도 규모가 상당한데 실내도 역시 거대합니다 . 인공 폭포가 인상적이네요. 여기도 포토존♡

거제정글돔 전망대에서 봄 모습

식물들이 너무 잘 조성되어 있고 신기한 식물도 많아요. 곳곳에 식물에 대한 설명도 잘되어 있어요.
거제정글돔의 메인 포토존 - 둥지사진 찍는곳이예요.
우와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안내요원이 앞에서 줄 세우고 이거 찍는다고 30분은 줄 서서 기다린거 같아요. 남는건 사진 뿐이라 기다리긴 했는데 😂🤦🤔😭좀 힘들었어요;;;;;;;시간 투자 대비 사진은 영 마음에 안드네요.


거제정글돔 나오자마자 모든 사람들이 향하는 곳- 맞은편 가게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었어요. 아이스크림 먹으며 더위를 식히고 거제식물원에는 정글돔 외에도 볼거리가 많아요.
파충류 전시관. 선인장 전시관 등등,,, 전시관이 여러개 있습니다. 그중에 밍크선인장이라고 처음 봤는데 진짜 밍크가 선인장에 달려 있는거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