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장소

가족 나들이 장소 -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십리대숲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6. 12. 14:39
반응형

가족 나들이 장소 -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십리대숲

부산 근처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입니다. 대한민국 제2호 국가 정원이라고 하네요.
이용 요금은 없고, 주차는 길가의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용주차장 관리하시는 분 너무 친절하셨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3월이라서 꽃나무가 없어서 바로 대나무 숲 - 십리대숲(국내 최대 규모의 대나무 숲 정원)으로 갔어요. 사실, 대부분 대나무 숲은 거의 다 입장료를 받는데 이곳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오히려 유료보다 더 잘 꾸며져 있고, 평지라서 산책하기 너무 좋은 코스입니다.
꽃 피면 태화강 국가정원이 훨씬 더 이쁘다고 하니, 다음에 다시 한번 더 가야 겠어요.

 

대나무 숲 입구에서 한컷
숲이 아닌 이런 평지에 대나무가 이렇게 많이 심어져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진짜 대나무 정원으로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할 만하네요. 대나무 숲에 들어가면 곳곳에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샵도 있고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 연인과 함께 데이트 온 사람들이 모두 즐겁게 거닐며 산책을 즐겼어요.

우리 꼬마 신사들 서로 키재어 주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었어요. 곳 곳이 사진 스폿!!!!
초록 초록한 대나무숲을 거니니,,, 힐링이 저절로 되었어요. 나이가 들수록 자연이 주는 힐링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아 가는 중입니다.

 

 

 

 

 

대나무 실로폰 연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