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장소

여름에 가면 더 좋은 부산실내빙상장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6. 28. 09:12
반응형

여름에 가면 더 좋은 부산실내빙상장 

덥고, 습한 여름~ 더위를 피해서 시원한 빙상장 나들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아들이 학교에서 부산실내빙상장 체험학습 다녀와서 재밌다고 또 가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부산실내빙상장 주소 : 부산 북구 금곡대로 46번 길 50 

  • 부산실내빙상장 이용시간 : 09:00~18:00  - 매주 월요일 휴장
  • 스케이트(3000원), 안전모(무료) 대여해주기 때문에 개인 장갑만 챙겨서 편하게 가면 됩니다. 
  • 부산실내빙장상 요금은 아래의 table 참고,  가족요금제 (가족이 3인 이상 ) 이면 20% 할인됩니다.  
  • 1일 입장권을 구매하면 3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 주차장 무료 이용 

 

  • 이용자 준수 사항 - 음주 / 흡연 금지/  빙상장내 음식 반입 금지 / 지정된 출입구로 출입  

 

저희는 주말에 점심먹고 갔더니, 벌써 사람들이 꽤 많이 타고 있네요.  저희 가족은 초보자들이라 다른 사람들은 다들은 쌩쌩  잘 타 보이네요. 

 

학교에서 한번 가고, 이번이 두 번째인 아들 ~ 

아직 손을 떼고 타지 못해요. 아빠 손을 잡거나, 벽에 손을 데고 열심히 허우적거리는데 ㅎㅎㅎㅎ 그래도 엄마 눈에는 귀엽네요. 

2살 어린 사촌 조카랑 같이 갔는데, 조카도 이번이 2번째라는데 균형 감각, 운동신경이 좋아서 그런지, 손을 떼고 혼자서 잘 타더라고요. 

세 번째 갈 때는 아들도 손 떼고 혼자 탈 수 있겠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