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장소

여름 나들이 장소 - 양산 황산공원 야외 물놀이장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7. 22. 14:52
반응형

여름 나들이 장소 - 양산 황산공원 야외 물놀이장

코로나 때문에 야외 물놀이장이 중단했었는데, 올해는 황산공원 야외 물놀이장이 개장했어요.

운영일정 : 2022년 7월 15일 ~ 8월 21일 ( 월요일 휴무)

이용요금 : 무료

이용시간 : 1차 10:00~12:00 / 2차 12:30~14:30 3차 15:00~17:00



저희는 아침 9시 30분 도착해서 그늘에 자리 잡고, 10시에 입장했어요.

입장전에 줄을 서서 아이들만 팔찌를 받아서 들어가요. 2시간이라도 45분 놀고, 15분 휴식시간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2시간도 못놀아서 좀 아쉬웠어요.
1차로 물놀이 하고, 2차로 물놀이하고 싶어서 팔찌 다시 받으러 갔는데, 이미 2차 물놀이 팔찌는 다 끝났다고 하더라구요;;;; 1차 끝나고 줄서면 3차 팔찌를 나눠줍니다. 그래서 물놀이 한번 더 하려면 중간에 3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게 하려고 이렇게 운영하는것 같은데,
넘쳐나는 에너자이저 깐돌이들이라서 2시간 물놀이로는 부족했어요 ㅠ

바로 물놀이 투입하기 위해서 집에서 부터 챙겨 입고 온 레쉬가드 ㅎㅎㅎㅎ 물놀이 전에 기념 사진도 찍었어요.
아침에 정신없이 도시락 쌓고 이것저것 챙긴다고 아들 구명조끼를 깜박하고 왔어요.
구명조끼가 있어야, 들어갈 수 있는 곳도 있고, 슬라이드도 탈 수 있기 때문에 구명조끼 필수 입니다.
혹시, 저처럼 깜박하신 분들을 위해서 구명조끼도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 대여할때 신분증 맡기고, 다 사용하고 돌려 받으면 됩니다)
풀장 깊이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진짜 어른 유아들이 노는 풀장 부터 어른 허리까지 오는 풀장까지 다양해서 선택해서 놀면 됩니다. 안전 요원들도 곳곳에 배치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놀 수 있어요.

저희 가족은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평일에 오면 좀 사람이 적으려나,,,

슬라이딩 타려면 줄 서서 기다려야 했지만, 아이들이 어찌나 날쎈지 ㅎㅎㅎ 생각보다 금방 차례가 옵니다.

슬라이딩도 높이가 다양해서 아들이 좋아 했어요.

물놀이에 정신없는 아들~ 사진찍으려고 한참 이름을 부르면 잠깐 쳐다봐줍니다. 그래도 열심히 엄마는 찍는닷 !!!! ㅎㅎㅎ
버블풀장도 있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즐거워 합니다.

잠시 쉬는 15분 동안 풀장에서 나와서는 빗물처럼 물이 떨어지는 곳에서 또 장난을 치며 노네요.

아침에 급하게 준비해 간 도시락 ~ 물놀이 후 밥맛은 꿀맛 이죠!!! 깜박하고 돈까스 소스를 못챙겨서 ㅠㅠ 심심한 돈까스를 먹었지만,,,,,싹 다 먹었어요.

( 정신줄을 잡고 살아야지 오늘 깜박한게 많네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