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

부산바다뷰,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9. 2. 10:20
반응형

부산바다뷰,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주말 영도에 놀러 갔다가 드라이브 하는데,  청학동에 스타벅스가 생겼더라구요.  

진짜 청학동에 핫한 카페가 많이 생겼는데, 스타벅스까지~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봤어요.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주소 : 부산 영도구 청학동 31-2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이용시간 :  07:00 ~ 22:00   

*주차장 구비 (1시간 30분 무료)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규모는 크지 않지만, 1층에서 3층까지 있고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요.  

이층부터는 영도의 바다뷰도 감상할 수 있어요. 

 매장마다 과일 주스는 종류가 재고가 몇개 없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과일 주스 종류가 엄청 많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아무리 많아도 저희 아들은 항상 먹는 "망고" 를 고르지만,,,, ㅎㅎㅎㅎ

너무 달아서 저는 별로던데~ 아들은 망고를 너무 사랑합니다. 망고말고 다른거 먹어라고 했더니 

엄마가 망고를 자주 안사주기 때문에 자기는 망고 쥬스를 먹는거하네요 ;;;;; 

1층은 그냥 도로뷰~ 저희는 음료를 들고 위로 올라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매장 2층에는 사람이 많아요. 2층 부터는 살짝 바다뷰가 보입니다. 

2층 창가에서 보는 뷰~ 앞쪽에 주택이랑 주차장이 눈에 약간 거슬리지만, 그래도 북항대교도 보입니다. 

그래도 살짝 아쉬워 3층 올라가봤어요. 3층이 좀 더 뷰가 좋길래 ~ 자리를 또 옮겼어요.

남편이 그냥 아무데나 앉아서 먹자고 살짝 짜증 냈지만, 제 갈 길 가니 마지못해 따라옴 ㅋㅋㅋㅋ  

3층에 테라스가 있는데 저희가 간 날은 공사중이라고 출입이 막혀 있었어요. 

3층 창가쪽 계단식 의자에 자리를 잡았어요.  

반대쪽은 영도 산복도로 배경이예요.  

바다보면서~ 커피 한잔 마시며 대화하면 좋으련만,,,, 아들과 아빠는 폰 게임 삼매경 중입니다. 


방학동안 ~ 잘 먹어서 살이 포동 포동 오른 아들~ 엄마 눈에는 너무 귀여워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