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

바다뷰가 멋진 명지강변DT 스타벅스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8. 11. 15:04
반응형

바다뷰가 멋진 명지강변DT 스타벅스 

낙동강하구에코센터 방문했다가 근처에 있는 명지강변DT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남편이 회사에 서울에서 손님 방문하면 코스가 명지 갈미조개 먹고, 명지강변DT 스타벅스로 와서 차 한잔 한다고 합니다. 

강뷰 같은 바다 뷰를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입니다. 하구둑 밑에 있으니 바다 뷰라고 하는 게 더 정확하겠죠.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바다뷰 사진이 이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운치 있고 좋았어요. 

  • 명지강변DT 스타벅스  주소 : 부산 강서구 르노삼성대로 620
  • 명지강변DT 스타벅스 영업시간 : 07: 00  ~ 23:00

 

스타벅스 외관 ~ 미술관 같은 느낌의 디자인도 멋집니다. 실내로 들어오면 넓고 쾌적한 공간과 함께 바다 뷰~ 가 펼쳐집니다.  부산 여행 오는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오는 것 같더라고요. 케리어 끌고 오는 방문객도 몇몇 보입니다.   

1층에서 보이는 바다뷰~ 앞에 막힌 부분이 없어서 1층에서도 뷰가 잘 나옵니다.  탁 트인 넓은 바다가 아니라 강 같은 고즈넉한 느낌의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서 창가쪽으로 앉았어요. 다행히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창가 자리 하나 있었어요. 

2층 매장도 엄청 넓고 깔끔합니다. 특이한 점이 여기는 좌식 타입의 테이블이 있어요. 그래서 아기를 데려온 가족들이 자리 잡고 편하게 쉬고 있었어요. 

2층 창가에서 보는 뷰입니다. 비가 오는데도  바다에 어선이 듬성듬성 떠 있어요. 

아들이 찍어준 뒷 모습 ㅎㅎㅎ 아빠 머리가 더 많이 빠진 것 같네요.ㅠㅠ   

스타벅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2개 주문하고,  이름도 어려운 "AOP 버터 뺑 오 쇼콜라" 시켰어요.

이것저것 먹어봐도   "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가 제일 맛있어서 항상 꼭 시키는 메뉴입니다.   "AOP 버터 뺑 오쇼콜라"  처음 시켜봤는데 실패!!! ㅋㅋㅋㅋ 실패 없는 케이크를 시킬걸 했어요. 

 

반응형

'맛집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명동 술집 - 귀빈전  (3) 2022.08.22
정코다리 - 대구 대곡점  (0) 2022.08.17
부산, 서면 중식당 - 홍유단  (2) 2022.08.09
김해 대동 - 강변매운탕  (1) 2022.08.03
덕천 요리주점 - 골목  (0) 2022.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