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장소

여름 나들이 장소 - 내원사 계곡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7. 4. 09:30
반응형

여름 나들이 장소 - 내원사 계곡

여름 물놀이 가기 좋은 내원사 계곡 소개합니다.  해수욕장도 좋지만,  소금물에서 놀고 나면 뭔가 좀 찝찝하고, 바닷가에는 그늘도 잘 없고  해서 저희 가족은 물놀이는 계곡으로 가는 걸 더 좋아합니다.

울창한 숲이 자연 그늘을 만들어줘서 그늘막, 텐트 따로 필요없어 너무 좋아요. 

초록 초록한 잎들이 눈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줍니다. 

내원사 주소  : 경남 양산시 하북면 용연리 

 

내원사 입장료 : 어른 2000원 / 어린이 1000원 / 주차비 2000원 

내원사 계곡 따라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하고, 좋은 자리 잡아서 놀면 됩니다. 

늦게 가면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수 있어요. 그리고, 취사는 안됩니다.  간단한 도시락 가능하고, 꼭 쓰레기는 가져오기!!! 

내원사 계곡 처럼 이렇게 이쁜 계곡이 잘 보존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코로나, 황사,  미세먼지, 플라스틱 섬 등 요즘  더 환경이 안 좋아지니, 우리 아들이 살 미래가 걱정되는 마음에 절로 자연보호를 실천하는 중입니다.  

우리 깐돌이들은 신나게 물놀이 중

저는 의자에 앉아서 물에 발만 담그고, 깐돌이들 노는 것만 봐도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구명 조끼와 튜브를 하고 있지만 물이 깊으면 불안할 건데, 물이 너무 깊지 않고, 아이들 놀기 적당해서 깊이라서 좋아요. 

불편한 점은 화장실 말고는 없었어요.  저희가 놀던 곳은 화장실과 멀어서  한참 내려가야 했어요. 

무한 체력의 아이들 하루종일 물놀이를 합니다. 

 

취사가 안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도시락을 준비해서 갔어요.  ㅎㅎㅎ 

시원한 맥주 한잔에 너무 행복해집니다. 

오후에 합류한 사촌 동생까지 삼총사 완성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