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장소

부산 송도 용궁 구름다리(임시폐장중), 송도 케이블카 전망대 나들이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9. 27. 10:10
반응형

부산 송도 용궁 구름다리~ 생긴 지 좀 됐는데, 한 번도 안 가봐서 이번 주말에 다녀왔어요.  

암남공원 공용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로로 올라가면 됩니다. 

주차장 뷰가~ 이렇게 탁 트인 시원한 바다인 곳은 부산에도 드물어요.  주차장 둑길을 따라 낚시하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저희가 잠깐 바다 감상하는 동안 옆에 낚시하는 아저씨가 문어를 잡는 걸 봤어요. 

주차장 옆쪽으로 보이는 송도 용궁 구름다리~ 

주차장 위쪽으로 보이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 

암남 공원이 뷰~ 맛집 이군요 ㅎㅎㅎㅎ 남편도 마음에 들었는지 친구와 낚시하러 여기로 와야 겠다고 합니다.  

 

송도 용궁 구름다리 올라가는 길~  약간 가파른 언덕 길을 올라가야 합니다. 그래도 한 10분~ 15분 이면 도착합니다. 

헉 !!!! 이게 뭐야!!!! 

태풍 피해 복구 때문에 송도 용궁 구름다리 입장 통제되어 있었어요. ㅠㅠ 

며칠까지 복구하겠다는 말은 없었고,,,, 빠른 시일 내에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답니다;;;;

송도 용궁 구름다리 가실 분은 미리 입장 통제 해제되었는지 확인하고 가세요 

  • 송도 용궁 구름다리 이용 시간 : 09:00~18:00 (하절기) 09:00 ~ 17:00 (동절기) 
  • 송도 용궁 구름다리 입장료 : 개인 1000원 / 단체 800원 / 서구 구민, 7세 미만 어린이 무료 
  • 송도 용궁 구름다리 주소 : 부산 서구 암남동 620-53 

아쉬운 마음에 옆쪽 펜스에 가서 사진 찍어 봤어요.

암남 공원에서 동섬을 잇는 다리인데~ 생각보다 크지는 않아요. 그래도 이번에 못 들어갔으니, 다음에 또 와야겠군요.  

송도 용궁 구름다리 위쪽으로 조금만 더 올라가면 송도케이블카 전망대가 나옵니다. 

송도해수욕장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가는 방법도 있고, 저희처럼 암남 공원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는 방법이 있어요. 

송도 케이블카 전망대에 공원을 이쁘게 조성해 놓아서 사진 찍고 구경하기 좋았어요. 

전망대 입구에 있는 소원용 조형물이예요. 비늘에 소원을 적어 달아 놓았더라고요. 

송도 케이블카 전망대에는 앞쪽에 작게 다이노 어드벤처 공원이 있어요.

공룡이 종류와 수는 많지는 않지만 움직이고 소리가 나는 공룡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공룡 이름과 함께 간단한 설명도 같이 있어서,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꼭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리얼해서 어린 아이들은 무서워하더라고요. 부모들은 사진 찍으려고 공룡 앞에 세우는데, 무서워서 우는 아이도 있고, 도망가는 아이도 있더라고요.  

저희 아들도 약간 무서운 것 같았는데, 좀 컸다고 무서운거 티 안 내고 사진 찍으려는 게 엄마 눈에는 보여서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공룡 구경 하고~ 아들은 달팽이 가든 놀이터에서 잠깐 놀고, 저희는 옆쪽에 있는 테이블에서 음료수 마시면서 잠깐 쉬었어요. 

 

케이블카 전망대 스카이파크에도 올라갔어요. 스카이파크 기본 테마는 어린 왕자입니다. 

어린 왕자에 고릴라가 나오는가요??? ㅋㅋㅋ 

스카이파크에 올라가면 송도 앞바다와 케이블카까지 멋진 뷰를 볼 수 있어요. 

이 날 흐려서 덥지도 춥지도 안고 돌아다니기에는 딱 좋았는데, 사진은 잘 안 나와서 아쉽네요.  

탁 트인 수평선을 보니 속이 펑 뚫리는 기분입니다. 

동해처럼 탁 트인 바다도 볼 수 있고, 남해처럼 섬이 보이는 바다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게 

부산 바다의 장점 인거 같아요~ 

어린왕자 비행기에서 사진도 찍고요. 

송도 해수욕장, 케이블카, 남항대교, 영도 흰여울길까지 보이는 곳에 있는 어린 왕자 조형물이 있어요.

여기가 포토존입니다.   근데 저 유리에 붙인 장미꽃은 촌스러운데,,,,, 없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