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

맛집투어 - 해운대 스무고개, 오마카세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6. 23. 09:16
반응형

맛집 투어 - 해운대 스무고개, 오마카세

회사 동생들과 함께 갔던 해운대 스무고개입니다.  한우 전문점으로 1층에는 오마카세, 2층에는 화로구이를 합니다. 

저희는 오마카세를 예약하고 갔어요. 맛집이라 그런지 평일 낮인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해운대 스무고개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68번 가길 81

스무고개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한우 오마카세 인당 : 79,000원  (예약 필수입니다) 

 

 

예약한 시간보다 빨리 도착해서 잠깐 기다렸어요. 입구에 이렇게 와인과 실내 정원이 멋지게 꾸며져 있어요.  입장을 하면 예약좌석으로 안내해 주고, 각 팀마다 담당 직원이 앞에서 직접 한우를 바로바로 구워 줍니다. 

 

시작하기 전에 고기 상태를 보여주시는데,,, 귀한 오늘의 한우 보물상자에 올려놓았네요 ㅎㅎ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사진만 봐도 또 침이 고입니다.  내 사랑 한우 

애피타이저로 나온 음식들.... 너무 조금씩 담아줘서 ㅎㅎㅎ 배가 부를까 싶은데 코스대로 다 먹으면 배가 부릅니다. 

애피타이저가 끝나면 한우를 부위별로 구워서 접시에 담아 줍니다. 

고기는 굽는 스킬이 중요하잖아요, 직원분이 딱 맛있게 구워서 주는데 입에 넣으면 아이스크림 먹듯이 사라집니다. 

정말 고소하고, 부드럽고,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ㅎㅎㅎㅎ  

고기가 좀 부족한 거 같아서 추가 요금 1만 원인가(만원은 넘었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요 ) 더 주고 채끝살과 송이버섯 추가했어요.  

중간에 제공되는 물국수 - 이건 그냥 일반적인 국수 맛입니다.  

육즙이 살아있는 한우 패티 햄버거, 패티 두께 예술입니다.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전복죽 ~ 저는 배불러서 전복죽은 다 못 먹고 남겼어요.  

그날그날 고기 숙성에 따라서 나오는 부위가 조금씩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식사 시간 동안 너무 조용해서, 여기는 아이와 함께 가면 민폐가 될 거 같고, 어른끼리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