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

전포동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 3FOUND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9. 22. 10:27
반응형

전포동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 3FOUND

지난주 일요일에 전포동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3FOUND 다녀왔어요.
토요일에는 비가 주룩주룩 오더니, 일요일에는 파란 가을 하늘이 외출하기 딱 좋았어요.

  • 3FOUND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189번길 30 103호
  • 3FOUND 영업시간 :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 15:30~17:00)
  • 3FOUND 메뉴 :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 (주차는 식당 바로 옆 주차장에 주차하고, 계산할 때 주차증 보여주면 3000원을 주차비로 빼주십니다. )


전포역 근처라서 대중교통 이용해도 편리하고, 옆에 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자차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어요.

창가석은 이미 예약이 되어 있어서, 저희는 안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밖에서 보는 것보다 실내는 넓어요.
플랜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샹들리에 조명 덕분에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데이트하러 오신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단체석 테이블도 있어서, 모임 장소로 좋을 거 같아요.

촛대가 너무 고급스럽고 이뻐요. 은은하게 유리 사이로 촛불이 비추는데 음식 먹기 전부터 대접받는 느낌이에요.

스페셜 분자 코스요리라고 1인 기준 59,000원 - 샐러드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나오는 코스예요.
두 명이서 데이트 온 분들은 이 메뉴를 많이 드시는 거 같더라고요.
세명 이상 가면 따로따로 시키는 게 가성비가 더 좋아요.

음식과 함께 마실 칵테일도 다양하게 많아요. 칵테일은 무알콜로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식전 빵 ~부터 시작해서 먹방 시작!!!!!

리코타 샐러드 - 7000원
근데 메뉴판 사진과 다르네요 ;;;; 메뉴판 사진에는 화사하게 꽃이 피었던데, 다소 초라한 모습의 샐러드에 살짝 실망하고 있는데, 그리고 직원분이 테이블에 와서 드라이아이스로 얼려있는 치즈를 샐러드 위에 올려줍니다.
연기가 모락모락 나는 샐러드, 눈이 즐겁네요. 리코타 샐러드 맛은 없을 수가 없죠 ㅎㅎㅎㅎ

 

자몽에이드 - 7,000원
커다랑 자몽 조각과 노란색 꽃을 올려주는데, 꼭 동남아 리조트에 놀러 온 기분이 절로 드네요.
자몽도 많이 들어가서 진하고, 양도 많아서 둘이서 다 못 마셨어요.

옥보단 칵테일 (도수 5%, 복숭아 오렌지 맛) - 9,000원
3FOUND 칵테일과 음료에 생화를 올려주는데, 이게 너무 이뻐서 사진 찍는 맛이 나요 ㅎㅎㅎ
컵 주위에 설탕이 있어서, 마실 때마다 달콤 새콤,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맛이에요.

트리플 A 안심 스테이크 - 42,000원
추천하는 대로 저희는 미디엄 레어로 주문했어요. 플레이팅이 너무 이쁜데, 소금으로 쓰여 있는 글은 아주 터프한 경상도 말투예요. ㅎㅎㅎㅎ
"긴말 안 한다 무봐라" 긴말 안 하고 바로 잘라서 먹어봤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안심이 입에 들어가니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ㅋㅋㅋㅋ 왜일케 맛있는 거지ㅋㅋㅋㅋㅋ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스테이크를 2개를 시킬걸~ 하고 이야기했어요.
저 소금도 트러플(송로버섯) 소금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말 안 하면 그 차이를 잘 모르는 요인이지만 ㅎㅎ 비싼 거다 하니, 이날은 나트륨 아낌 없이 섭취!!! 했어요.

 

 

새우크림리조또 -15,000원
가운데 노른자를 터트려서 먹으니, 고소하고~ 새우도 엄청 많이 들었어요.
3FOUND 리조또, 파스타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그래서 저희는 여자 3명이서 다 못 먹었어요.
(스테이크는 깨끗이 다 먹었죠)

베이컨 크림 파스타 - 15,000원
맛이 없을 수 없는 베이컨 크림 파스타.
저희가 메뉴를 발란스 맞춰서 시키지 못하고, 리조또랑 파스타를 모두 크림으로만 시켰더니, 먹다 보니 느끼한.. 그래서
먹으면서 토마토소스를 하나 시킬 걸 하고 후회했어요.

와우~ 감동~

요 아래 디저트와 무알콜 칵테일은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서비스로 주신 과일과 초콜릿도 야무지게 먹고 나왔어요. 

3FOUND 레스토랑 분위기나~ 음식 플래이팅 ~ 맛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 없이 3박자가 딱 맞아서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