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장소

가족나들이 장소 - 키자니아 부산

행운을만드는여자 2022. 6. 14. 10:28
반응형

가족나들이 장소 - 키자니아 부산

직업 체험 키자니아 부산에 다녀왔어요. 아이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정말 아이들이 있는 집은 필수로 가는 곳입니다.
키자니아에서 직업 체험도 하고, 사진도 찍고, 만들기도 하고 정말 다양한 활동이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곳... 아들은 더 있고 싶었지만,,, 제가 너무 힘들어서 나왔어요. 진짜 아이들과 놀아주려면 체력이 있어야 합니다. ㅠㅠ
키자니아는 오전권 / 오후권 이렇게 선택해서 예매 하시면 됩니다.
오전권 : 10:00~15:00 / 오후권 : 15:00~19:30
할인 받는 방법 : SKT 멤버십 (30% 할인), KT 멤버십 (20% 할인), 롯데아이행복카드 (30%할인) , 진에어보딩패스 (30% 할인), 부산방과후행복카드 (30% 할인) - 이 카드는 초등학교에서 전부 나누어 주는 카드 입니다. 키자니아 이외에도 부산 다양한 체험하는 활동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키자니아 이용요금

키자니아 위치 : 해운대 신세계 센텀시티점



시간마다 인원 제한이 있어서 인기있는 코너는 금방 차기 때문에 하나 끝나면 또 얼릉가서 줄서고 해야 해요. 아이들이 체험하는 동안 부모님들은 다음 무슨 체험을 할지 미리 시간을 봐두어야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로 할 수 있어요.
입장을 하면, 키조라는 키자니아에서 사용하는 종이 화폐를 주는데,,, 이것도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체험을 할때 키조를 내고, 체험을 완료하면 키조를 또 받는데, 경제 개념도 생기고 좋은 거 같아요.
저희가 제일 처음 한 체험은 소방관체험이예요. 일단, 소방관이 되기 위한 TRAINING PROGRAM 설명을 듣고요, 소방차를 타고 불이 난 곳으로 출동하고, 물호스로 불을 끄는 것까지 하는 체험이예요. 소방관 체험 옷을 입고 있는 아이들이 너무 귀엽네요.
키자니아는 7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가기 제일 좋은거 같아요. 너무 어려도 체험하기 힘들고, 고학년들이 하기에 좀 유치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음 체험 장소는 롯데리아 햄버거 만들기 - 만든 햄버거는 작은 상자에 잘 포장해서 줘서 집에 가지고 왔어요.
아이들은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도 인기가 많은 활동이였어요.

다음은 꽃꽂이 하는 체험
작은 꽃다발을 만들어 봤어요, 조화로 작은 꽃다발을 만드는 체험만 하는 곳이예요. 생화로 직접 만들어서 집에 들고 가면 더 좋았겠지만,, 꽃이 비싸니,,,, ㅎㅎㅎㅎ

직접 만든 꽃다발을 들고 사진도 찍어요.

간단한 마술을 배우고, 직접 공연도 해보는 마술 체험 입니다.
부모님은 관람객이고, 아이들이 짧지만 마술 공연을 해요.

오뚜기 쿠킹 스쿨 - 컵밥 요리를 했어요. 노란색 모자와 앞치마 유니폼이 너무 귀여워요.

다음 체험은 진에어 승무원 교육 센터, 이거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렸어요.
저 비행기 스튜디오가 협소해서 부모는 들어갈 수는 없고 모니터로 봐야 해요.

기장 유니폼도 잘 어울리는 아들 

비행기에서 비상 탈출 하기

마지막으로 칠성사이다 만들기.
밖에서 사진 찍는 것만 했는데,,, 왜이렇게 힘들지,,,, 계속 체험하겠다는 아들 다음에 다시 오겠다고 약속하고 아들 꼬셔서 집으로 왔어요. 키자니아 가기 전에는 입장료가 비싼거 같았는데, 실제로 다양한 체험을 해보니, 돈 아깝지 않았어요. ㅎㅎ

반응형